주영선수 맘편하게 치료받고 돌아오면 제발 골넣고 무릅꿇지 말아요 서서 기도해요 무릎을 조금이라도 아낍시다 주영선수 파이팅~~^ ^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.10.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