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료 잘받아서 좋아지길 기도할게요!! 음.. 물론 빨리 나아서 좋은모습 보여주는거 좋지만 누가 뭐라해도 주영선수는 해준게 많은 선수니까 무리하진 말구!ㅋㅋX)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.10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