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ㅠ 몸조리 잘해요 다쳤는데 감기까지 걸리면...ㅠㅠ진짜 울꺼야요... 맛있는거 많이 먹고!! 밤엔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!! 물론 이렇게 말 안해도 그러겠지만:Dㅋㅋ 부상때문에 속상하시겠지만 힘내요 주영선수 항상 주영선수편에 있겠습니다!!♥♥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.10.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