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날이 지나가네요 아침에 눈을 뜨고 오늘이 수능이라 생각하니 제가 다 떨리더군요ㅋㅋㅠ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저번 수능날이 생생한데 이번 수능이 끝나있다니...ㅎ 2015년도 점점 가는군요ㅠ 2016년부터는 주영선수가 고생안하고 행복하기만 하시길 바래요!!♥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.11.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