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수능날이 지나가네요 아침에 눈을 뜨고 오늘이 수능이라 생각하니 제가 다 떨리더군요ㅋㅋㅠ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저번 수능날이 생생한데 이번 수능이 끝나있다니...ㅎ 2015년도 점점 가는군요ㅠ 2016년부터는 주영선수가 고생안하고 행복하기만 하시길 바래요!!♥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.11.1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