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콩콩뛰고 잘걸어다니는거보니까 발바닥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다행이에요! 재발하지않게 잘 관리하세용~~ 신발도 푹신푹신하고 편한거 신으세요 좋은거 많이많이 먹고 아프지말구요ㅠㅠ 따뜻하게 입고 감기조심하세요^_^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.11.1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