콩콩뛰고 잘걸어다니는거보니까 발바닥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다행이에요! 재발하지않게 잘 관리하세용~~ 신발도 푹신푹신하고 편한거 신으세요 좋은거 많이많이 먹고 아프지말구요ㅠㅠ 따뜻하게 입고 감기조심하세요^_^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.11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