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예요!! 꺄아아ㅇㅏ!!! 주영선수는 굼벵님이 있지만.... 저는.... ㅎ... 이번 크리스마스도 친구와 함께군요.... 메리크리스마스...★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.12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