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선수!!! 오늘 경기 잘 봤어요~ 풀타임으로 못봐서 아쉽긴 하지만... 얼마 남지않은 올 한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♡ 작성자 누가뭐래도진심레알박주영 작성시간 15.12.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