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춥게 입고 나왔는데 얼어죽을 것 같아요..ㅋㅋㅋㅋㅋㅠㅠㅠ 주영선수 다가오는 시즌 준비 잘하시고 꼭 좋은모습으로 봅시당!!ㅎ 항상 응원해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6.01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