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전땐 많이 봅시당ㅠㅠ 짧아서 넘넘 아쉬워요 그래도 오늘 승리도 했고 짧은시간이지만 봐서 좋았어요 잘먹고 잘쉬세요!!ㅎㅎ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.04.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