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골축하해요 넘넘 고생하신 주영선수ㅠㅠ 아픈곳 없길 바라요ㅠㅠ 인천전 후 근육올라왔다는 말에 넘 마음 아팠어요ㅠㅠ푹쉬세요!!!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.04.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