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젠 시골 다녀오느냐구 응원을 못했더니 공이 빗나갔네요..ㅜㅜ .. 다음엔 꼬~~옥 응원해서 골인입니다... 한 주간도하나님의 은혜로 형통하세요... 홧~~팅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.05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