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경기에 박주영 선수 안 나와서 속상했는데... 오늘 역시 급이 달라요 ~~성남까지 가서 보고왔습니다.... 훌륭했습니다... 서울 응원팀도 대단했구요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.05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