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주영선수 교체되어 들어가서페널티킥 찬스 만들었는데 아드리아노가차서 실패했는데 아드리아노가 우겨서양보한건지 최감독이 정해준건지좀 화가나네요~ 주영선수를 감히~~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6.06.15 답글 아드리아노가 키커 1순위에요ㅠ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.06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