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강진출 축하하고 힘들었을텐데 고생하셨어요!! 무리하지마시고 회복도 잘하시고 푹쉬세요 제주전 보러갈게요♡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.09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