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요즘 국대 재승선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, 국대에서 뛰는 모습 정말 보고 싶네요... 한편 걱정도 되고.. 지금처럼 한결 같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 참 아름답습니다..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6.09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