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챔스경기를 보니 우리 박주영 선수도 저렇게 뛰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했어요.국대에서라도 다시 훨훨 날아 골을 넣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AFC경기에서 포기하지 말고보란듯이 골을 넣어줘요. 누구 앞에서 박주영의 건재함을 정말 보고 싶어요.^^ 작성자 비상하는 쭈~ 작성시간 16.10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