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수고했어요!! 주영선수도 본인이 가장 잘할수 있는자리에서 뛰었으면 좋겠습니다ㅠ 그게 요즘 매번 아쉬워요 그래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보여주셔서 감사하고 멋있어요♡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.10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