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수원 W석 2층에서 다른선수들과 함께 있는거 봤어요..큰부상아니길 바라며 2차전에선 뛰는모습 볼 수 있길 바랄게요..박주영 화이팅!!! 작성자 주영바라기 작성시간 16.11.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