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싱 하는거 보니 발목이 완전히 나은거 같지 않은데 휴식기간동안 완쾌되길 바라며... 언제나 응원합니다. 화이팅!!!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7.03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