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 축하해요! ♡ 아챔은 떨어져서 속상하지만 주영선수의 활약이 한줄기 빛 같았어요 부상조심하시고 리그랑 퐈컵 먹읍시다!!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7.04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