팀은 져서 넘 아쉽지만 골 축하해요♡ 약 일주일후에 경기인데 푹쉬고 다시 재정비해서 꼭 이기길 바랄게요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7.05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