몸상태 많이 올라왔네요ㅎㅎ 위치가 많~~~~~~~~~~이 아쉽지만 맞지않는옷을 입었음에도 최선을 다해줬으니 괜찮지만 그래도 답답하고 슬프네요 맞는옷을 입으면 더 잘해줄 선수라는걸 알기에...암튼 휴식기동안 더 끌어올리고 푹쉬세요 파이팅!!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7.05.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