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제 이란전 안 보려다가 보게 되었는데, 보는 내내 주영 선수가 있었으면 이길 수 있었는데 생각이 들더군요.. 힘내시길...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7.09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