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만 출첵이여!~~ 어제 포항전 골은 박쭈의 멋진 프리킥이! 후반에도 단독 찬스에서 아까비...참, 응원석 코너부근에 "여수른"걸개걸고 응원하며 인사나눈 운영자님! 반가웠어여!~~~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7.09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