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간만 출첵이여!~~ 어제 포항전 골은 박쭈의 멋진 프리킥이! 후반에도 단독 찬스에서 아까비...
    참, 응원석 코너부근에 "여수른"걸개걸고 응원하며 인사나눈 운영자님! 반가웠어여!~~~
   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7.09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