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박주영 선수는 요즘 어떻게 지내실까요? 휴식기인가요? 아님 전지훈련???연말 연시 푹 쉬실 수 있으면 좋겟네요^^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7.12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