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 선수 때문에 fc서울 경기를 봤는데, 주영 선수가 안 보이니 잘 안보게 됩니다.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이 많이 그립습니다. 힘내세요.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21.10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