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주 전북전 보러 가요.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.. 마지막으로 뛰는 모습 보고 싶네요. ㅎㅎ 작성자 주영이형 작성시간 23.11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