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∞*『여수룬 ⓕⓦ 박주영』*∞*
회원8,414
메모 쓰기
상세 리스트
-
런던올림픽 경기 돌려보는데 얼마나 그리운지ㅠㅠ 박쭈선수 화이팅입니다!!
작성자
Followworthy
작성시간
14.09.15
-
힘내세요 좋은곳에서 다시 뛰게될것입니다!!
작성자
부단장
작성시간
14.09.15
-
사랑합니다
작성자
박쭈팬
작성시간
14.09.14
-
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을 풀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(누가복음 24:32)
작성자
Amazing Grace!
작성시간
14.09.13
-
언제나 믿어왔고 지금도 반드시 다시 일어설것을 믿어요, 박주영 사랑해요..!
작성자
박쭈팬
작성시간
14.09.13
-
오늘도 기도합니다~ 화이팅ㅠㅠㅠ
작성자
비니츄
작성시간
14.09.12
-
지금 올림픽 재방송을보여주네요..그리워요..ㅠ
작성자
박쭈팬
작성시간
14.09.12
-
좋은 소식 있기를 기원하며 ...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!!
작성자
멋진넘
작성시간
14.09.12
-
힘내세요 화이팅
작성자
푸른하늘d
작성시간
14.09.12
-
저두?ㅎ 사랑합니다~~
작성자
비니츄
작성시간
14.09.11
-
저도 사랑합니다!!^^
작성자
박쭈팬
작성시간
14.09.11
-
주영선수 사랑합니다 ^^
작성자
세잔느
작성시간
14.09.11
-
계속 기도합니다....
작성자
주영만세
작성시간
14.09.11
-
사랑합니다^^
작성자
러브주영
작성시간
14.09.11
-
저는 A 매치 안봤어요;; 속 좁죠? 걍 관심이 안가네요...좋은 소식 곧 들리길 소망합니다.^^
작성자
주영응원가족
작성시간
14.09.10
-
우리 주영선수.. 그리고 여수룬 가족들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? 이번 추석에 뜬 달이 슈퍼문이라죠? 휘엉청 밝은 달만큼이나 앞으로 우리 모두에게 기분좋고 시원~한 소식만 들릴 거라 믿어요. 화이팅!
작성자
한돌이
작성시간
14.09.10
-
보고싶어요..ㅠ그만큼 기도합니다
작성자
박쭈팬
작성시간
14.09.10
-
응원 합니다
작성자
카닥터
작성시간
14.09.09
-
항상 응원하고 있어요!!!!!!!!
작성자
Followworthy
작성시간
14.09.09
-
잘될거에요!! 팬인 저도 주영선수가 뛰는거 넘넘 보고싶은데... 주영선수는 얼마나 뛰고 싶을지....ㅠㅠ 힘내요!!
작성자
흙빛멍뭉이
작성시간
14.09.09
카페 검색
초대링크를 복사한 후
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