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모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 0/600
+

상세 리스트

  • 위건 아래건 어디서든 비상^^ 작성자 후원 작성시간 13.10.08
  • 어떤 결정을 내리든 주영선수 편이에요.. 힘내요!!! 작성자 하얀우주 작성시간 13.10.08
  • 가자!
    개구리가 멀리 뛰기 위해 한발 물러서는거여~
    작성자 Summit 작성시간 13.10.08
  • 위건으로 가는 것도 좋은 결정일것 같습니다. 가는 데 찬성표 한표!! 작성자 멋진넘 작성시간 13.10.08
  • 지금도 일하시고 계시는 주님을 믿습니다!!!! 화이팅!!! 작성자 버섯사랑 작성시간 13.10.08
  • 주영선수 골에 눈물흘릴날을 기대하며.... 작성자 발해태왕 작성시간 13.10.07
  • 응원합니다. 승리합시다. 작성자 오확신 작성시간 13.10.06
  • 정말정말 오랜만이에여 항상 화이팅 작성자 ♥굼벵이왔다♥ 작성시간 13.10.05
  • 박주영선수 화이팅!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3.10.04
  • 잘 될겁니다 ~ 박주영 화이팅!!! 작성자 이쁜공주님 작성시간 13.10.02
  • 주영선수만 생각하면 너무너무 마음아리고 아파 슬픔니다.
    하지만 하나님의 뜻이 분명 있을것 믿고 기도합니다
    힘내요!!샬롬~
   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.10.01
  • ^^ 마음이 어떨지..너무 짠해집니다.. 그래도!!! 힘내세요~ 당신을 월드컵에서 꼭 보기를!! 그리고 다시 한번더 날개를 피고
    기상하는 박주영 선수를 간절히 응원합니다!!
   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3.09.30
  • 주영선수 약해지지 말아요.
    마음을 굳게하고 힘내요! 야윈얼굴보니
    너무 마음아픔니다만,더욱 간절히
    기도하니 힘내요!!샬롬~
   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.09.29
  • 저도 계속 기도합니다..^^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3.09.29
  • 주영선수 오늘도 주 안에서 힘내요 화이팅!! 기도합니다~샬롬^^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3.09.26
  • 주영선수화이팅 ㅠㅠㅠㅠㅠ 응원응원 ㅠㅠ 작성자 주영신드롬 작성시간 13.09.26
  • 그분이 뛰신다^^ 신남^^ 작성자 Only-1 작성시간 13.09.25
  • 내일 캐피털 원 컵에서 뛰는 모습과 결승골 기대합니다.^^ 작성자 박주NO.1 작성시간 13.09.25
  • 박쭈선수는이상황을지혜롭게잘이겨나갈수있다고믿고있어요!!!
    누가뭐라든대한민국의스트라이커no.10이니까힘을내시고화이팅하세요!!!
    작성자 LeePark 작성시간 13.09.24
  • 주영선수, 시련과 고난이 피와 살이 될겁니다. 그리고 지혜로운 주영선수가 알아서 잘 감내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 작성자 drowned 작성시간 13.09.24
이전페이지 91 92 현재페이지 93 94 95 다음페이지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