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여 저는 제아들이 박주영 선수왕팬이라서 통화라도 할수있께 해주고싶어서 가입을했습니다 제아들이름이 박주영선수하고 똑같은 박주영이예여 제아들 초등학교 3학년인데 아직 어려여 꼭 통화를 하게해주고싶은데 회원님들께서 도와주심안될께여 부탁드림니다 저는 가원도 춘천에 살고있는 아이엄마 박선자입니다 제열락처는 01063910266이에여 꼭 열락주세여 꼭여 부탁드림니다 작성자 예쁜귀염둥이 작성시간 13.05.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