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원/14/서울현재 중학생이고 초등학교 2학년때 부터 팬이었습니다. 누가뭐래도 박주영선수를 지지합니다. 화이팅! 작성자 주영이형빠 작성시간 14.10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