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이형때문에 fc서울팬된사람입니다 지금 교체투입되서 경기중인데 한골넣엇으면좋겟네요 작성자 이지웅 작성시간 17.10.28 답글 환영합니다~등업되셨어요^^ 작성자 LOVE주영 작성시간 17.10.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