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주영선수 2006년 서울 시절부터 팬이였구정말 누구보다도 좋아하는 선수고 우상입니다!!이런 카페를 진작 알았으면 빨리 가입하는건데 이제야 알게됬네요..ㅎㅎ등업신청합니다!! 작성자 모나코팍 작성시간 17.11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