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"><img src="http://t1.daumcdn.net/cafeattach/aGUa/ecf127bf0792505fdc84cd5905878b119f16f24f" class="txc-image"></p><p><br /></p><p><span>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FC서울 경기를 보러가게되어 주영팍 오빠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!! 축구의 축자도 몰랐던 제가 축구에 관심이 생기고 주영선수님에게 팬심이 깊이 생겨버렸습니다!! 저도 카페활동하면서 팬분들과 교류하고싶습니다!!</span></p> 작성자 이그림 작성시간 19.05.06
이미지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