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회원 신청해요~ 박주영선수 아스날이랑 계약하면서부터 쭉 팬입니다. 현재 샐타비고,왓포드,알샤밥, 아스날 유니폼을 구하는 중이라 조언얻을겸 가입했습니다. 작성자 J.Y no.9 작성시간 20.04.29 답글 환영합니다~여기까지 등업되셨어요^^ 작성자 LOVE주영 작성시간 20.05.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