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업 신청해요~그 전부터 주영 선수 좋아했고 12년 런던올림픽 끝나고 슈퍼매치 때 상암 오신 후로 FC서울 팬이 됐습니다!! 작성자 영원한 주멘 작성시간 20.11.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