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업 신청합니다. 주멘의 10년팬 입니다. 초6때부터 좋아해서 벌써 10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... 박주영화이팅 Fc서울 화이팅!! 사진은 1617 홈 유니폼과 올해 시즌권(자동환불 됐지만..) 찍은 사진입니당~~ 작성자 윈미니 작성시간 20.11.03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