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회원 신청합니다. 2018년부터 fc서울을 좋아했고 박주영 선수를 많이 응원했습니다. 사진은 제가 찍은 상암입니다! 잘 부탁드립니다:) 작성자 주멘 작성시간 20.11.04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