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발 아닌 거 이제 맘 쓰지 않기로 다짐했는데..나도 모르게 자꾸 눈물이 나요..실망했을 얼굴이 떠올라서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.06.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