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우리 골키퍼들 넘 수고 많았어요!!!( 특히, 운데사르 주장^ㅡ^V) 모두 부상조심하시구요.담에 뵈어요! 작성자 ☜골든벨천사☞ 작성시간 06.06.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