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괜찮은데 혼자만 감기걸리셨네;; 빨리나으셈!!! 솔직히 스웨덴도 주영님들었갔으면 최소한 1:0 작성자 최고의#14 작성시간 06.06.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