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이형! 화이팅, ㅋ 가나전도 기대할게요 , 노르웨이전 못나와서 아쉬워요; 작성자 FC은현 작성시간 06.06.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