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하셨어요.. 편도 감기 걸리셨었다면서요.. 근데 몇일뒤 바로 그정도면 넘 훌륭해요.. 아자 !! 작성자 예수님안의주영 작성시간 06.06.05 답글 편도감기면 열감긴데,,,,어머머!!! 혼나셨군요!!! 작성자 꿈벵이 작성시간 06.06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