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3대1로 졌지만 독일에서도 열심히 뛰다 오세염 부상당하시지마시고 박주영파이팅!!!! 작성자 박주영매니아 작성시간 06.06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