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주~! 독일로 입성했겠죠 가서시간차이나음식차이 잘 이겨내구요!!기쁘게 또 다시볼날까지!건강해요! 작성자 삶에있어 작성시간 06.06.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