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 옵화.!!너무 부담감 갖지 마시구요. 무엇보다 다치지 마시구요. 힘내세요!!! 작성자 같은대구사람 작성시간 06.06.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