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부터 시작입니다!! 긴장 노!~ 언제나 실전은 연습처럼이라고 했으니까! 열심히 하세요!! 아자아자! 작성자 †주영♡†™ 작성시간 06.06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