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곧 토고전이네요 ^^ 저도 조금있다가 친구들이랑 길거리응원나가요ㅋㅋ 작성자 보씨 작성시간 06.06.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