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영오빠가 후반전에 들어갈 가능성이 많다고 해서 슬픔니다 ㅜㅜ 그래도 볼수있다는 자체가 ㅋㅋ 작성자 보씨 작성시간 06.06.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