얌얌~! 프랑스전때 진짜 쫌 봐요~!ㅎ나,, 그 날 정말 압박큰 셤있는데,, 그걸 망할껄 감수하고 볼꺼니까ㅎ 작성자 사랑스런주영♡ 작성시간 06.06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